시작페이지로

 

 

 

                       회원로그인

  

 

  

 

   

   

 

 

 

 

 

 

 

 

    HOME > NOTICE

 

 

   

   외곽투빔 CCTV로!

 

 

 

 "에이콤"  직원여러분!

 회사의 여러곳에 "프랭카드"가 걸려 있듯이      

當社에서는 2008年 상반기부터 향후 2년의 최우선 과제로 기존 외곽투빔(two-beam)이 설치되어 있는 곳을 카메라(ir-camera)로 대체하는 작업을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시행하고 있습니다.

 

 

외곽"투빔"은 誤報로 인해 24시간 365일 직원전체를 끝없이 괴롭히고, 회사에 막대한 Loss를 발생케하고(A/S,출동,자재소모...)

차량1대당 LPG대금이 150만원을 지출케하는 주범인 동시에 회원업소와 당사와의 신뢰를 떨어뜨리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밤,동일 장소를 2~3회 출동하다가 이번에도 誤報겠지! 하고 비상경광등,싸이렌을 켜지 않고 확인차 출동하다 늦으면 회원업소 사장(님)이 TEST를 하며 분통을 터뜨리면서, 홧김에 물건을 잃어 버렸다고 虛言을 하거나 당황케하여 다툼이 일어나게 하거나,또한 그런 일들을 이 업종에 종사하거나 했던 영업사원이 교묘하게 여ㆍ저기를 다니며 부추기는 일들도 있었으며, 지금 이 시점에도 10년을 넘게 부산ㆍ경남의 무인경비업체 전체를 서로 나누어 옮겨 다니며 Dealer생활을 하며, A社에서 영업하여 설치했던 장소를 B社에서 몇 개월의 영업비를 받기 위해 가입자에게 요OO런 이야기로 혼란케하여 계속하여 관리 회사를 바꾸게 하는-몇 명의 비상식적인 "딜러"가 살아 남기 위해 많은 회사가 피해를 보는-소모적인 삶을 살아가는 자들이 있으며, 특히 Scrap場이 심하여 투빔 센서를 역 이용하는 부류 때문에.................,이런 일련의 일들이 관리의 難題였습니다.

 

원격전송카메라를 설치하고 잘 활용한다면 촬영과 동시에 촬상이 필요한 곳에 전송되서 공유되므로 절도범이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훔쳤던 물건도 다시 제자리에 두고 갈 것으로 미루어 짐작할 수 있습니다.

 

직원 여러분!

 회원업소에 적극 홍보하여 투빔을 카메라로 교체하는 PROJECT를 빠르고,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CCTV, 무인경비, 근태관리 설치시공ㆍ관리분야에 있어 부산경남의 리딩기업으로 자존심을 지키도록 합시다.

 

필요하다면 무료로 설치시공해주시고 그래도 안되면 월관리비를 받지 말고 매월 지급해서라도 이기는 습관을 갖도록 합시다.

 

여러분도 2~3회 야구장을 찾아 응원했던 롯데야구의 5연속 패배는 여러분중 일부가 관람했던 9월 19일의 사직구장 "두산"과의 3연전 첫게임에서, 역전과 재역전을 하다가 8회 2점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그동안에는 마무리를 잘 해주던 용병투수의 2점 홈런을 맞은 것이 결정적이었으나 그보다 더한 패인은 9회초 롯데 공격에서 1루에 주자를 두고 "번트"를 해야할 절호의 기회에서 "번트"를 실패하고 OUT된 그 순간이 결정적인 패인이며, 완전히 선수들의 사기를 잃게하고 프로의 품격을 저하시켰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꼭 해줘야할 적절한 시기가 있습니다.

여러분 개개인은 회사의 최전선에서 매일 회원들과 만나고 있으며 상대회사의 여러부류와 직,간접적으로 경쟁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잊지마십시오.

결정적일 때는 꼭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선수들의 사기가 충천하는 것입니다.

롯데가 "두산"과의 첫날 그 게임을 승리했더라면, 번트를 실패하지 않았더라면,번트를 한답시고 야구방망이를 내밀면서 공을 맞추지 말고 내밀었던 방방이를 안으로접으며 멋있게 성공했더라면 여유를 갖고 다음게임에 임하여 2위 자리를 지켰을 것으로 봅니다.

 

직원 여러분, 요~즘 아침회의 시간에 가장많이 나오는 얘기를 간략히 정리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 09 .24   이호영      

 

 

 

 

 

Copyright(C) 1998 by A.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051-343-1122, 080-080-1122  (주)대민보안공사  우) 46648 부산광역시 북구 구남언덕로11(구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