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회원로그인

  

 

  

 

   

 

 

 

 

 

 

 

    HOME > NOTICE

 

 

 

 

 

 

 

2004년 5월 20일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다목적운동장에서 2004년도 춘계 체육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날 경기는 야구와 축구 두 종목이 있었는데 적당히 바람도 불고 햇볕이 있어 운동하기에 참 좋은 날씨였습니다. 먼저 열린 야구경기에서 출동부 직원들의 화려한 플레이로 조금 일방적인 경기가 되었습니다.

 

             

 

 ←  스트라이크와 볼의 판별 기준이 너무 애매한 심판의

모습입니다. 볼을 스트라이크라고 우기셨지만 심판에게

항의하지 못해 차라리 볼이든 스트라이크든 무조건 휘두

르는 게 상책인 것 같군요 ^^

 

 

 

 

 

이어서 펼쳐진 축구경기에서는 전반전에는 전원 혼전을 다해 뛰었지만 역시 묵직한 뱃살덕분에 몇몇 사람들은 후

반전에는 헉헉거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젊은 직원들은 지칠줄 모르는 체력으로 정말 열심입니다.

 

 

 

      

↑ 다들 열심입니다. 전반전인가 보군요.                             ↑ 지쳤습니다. ^^

 

 

 

 

←  전화벨의 횟수는 활동량과 비례한다?

     역시 우리의 든든한 호~~프 !

     그 사이에도 전화 받느라고....

     혹시 백만불짜리 해외 수주?  

 

 

 

 

 

 

모든 경기가 끝나고 푸짐한 고기 잔치가 열렸습니다. 나무 장작에 구운 통통한 삼겹살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나무 패느라 고생한 이조장 팀, 수고하셨습니다.

 

     

 

↑ 고기냄새가 삼삼오오 몰려들 게 만드는군요.                   ↑ 고기꿉느라 땀흘리는 김차장, 고생하십니다.

 

 

     

 

↑ 인상 죽입니다. 한잔 했나봅니다.                                  ↑ 먹는 것에 목숨걸었네요. 살벌합니다. ㅋㅋ

 

 

 

많은 경기를 하지는 못했지만 숯불에 모여 간만에 회포를 풀 수 있어서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이런 자리를 위해 뒤에서 준비해준 김CJ, 강DR 및 기술부 직원들 감사드립니다.

 

 

 

Copyright(C) 1998 by A.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051-343-1122, 080-080-1122  (주)대민보안공사  우) 46648 부산광역시 북구 구남언덕로11(구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