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회원로그인

  

 

  

 

   

 

 

 

 

 

 

 

    HOME > NOTICE

 

 

 

 

 

2003년 10월 24일 강서구 대동체육공원에서 추계 체육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영업부,기술부 vs 관제실,출동부의 축구 경기에서는 많은 골이 터졌고 치열한 접전 가운데 패기의 관제실,출동부 팀을 상대로 팀웍을 앞세운 영업부,기술부 팀이 6:3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축구에 뒤이어 릴레이 계주는 기술부 vs 영업부 vs 출동부로 팀을 나누어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전OO 과장은 특유의 아줌마 포즈를 구사하며 전력질주하였지만 결국 여사원들을 앞지르지 못하고 바톤을 넘겨주었고 13초의 신화를 주장하는 이OO 주임은 결국 말뿐인 신화인 것으로 판명났습니다. 이 경기에서는 패기를 앞세운 출동부가 승리를 안았습니다.

이 날 최우수 선수상은 저마다 자기가 최우수상이라고 자신했지만 결국 몸을 사리지 않고 투혼을 발휘한 출동부의 김OO 사원에게 돌아갔습니다.

    

사원들에게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국장님과 체육대회를 준비하느라고 수고하신 김OO 과장 및 참석하고 열심히 뛰어준 모든 사원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체육대회가 기다려집니다. 두근~두근~ ^^&

 

Copyright(C) 1998 by A.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051-343-1122, 080-080-1122  (주)대민보안공사  우) 46648 부산광역시 북구 구남언덕로11(구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