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회원로그인

  

 

  

 

   

 

 

 

 

 

 

 

    HOME > NOTICE

 

 

 

 

 

 

퇴근시 경계 및 화재예방에 관한 안내문

 

 

◎ 문서번호 : 제 03-01-08호

◎ 시행일자 : 2003년 1월 08일

 

1.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萬事亨通 하시기를 기원 드리면서 두 가지 안내말씀 드리고져 합니다.

 

2. 첫 번째 부탁말씀은 퇴근 時에 보안장비를 철저하게 경계(setting)해 주시고 퇴근하시되 직원까지 철저하게 교육을 시키시어 경계가 되지 않을 시는 거의 대부분 일정부위의 기계장치가 다른 물건으로 가려져 있거나 초점이 조금 어긋나 있는 경우이오니 즉시 전화를 해 주시면 저희 회사의 관제실에서 즉각 적절한 조처를 취하게 됩니다.  이는 원격으로 경계를 시켜드리든지, 순찰차의 순회 순찰을 강화하여 철저한 경비를 하도록 조치합니다.  재삼 말씀올립니다만 퇴근 시 경계를 철저히 하시고 경계가 되지 않을 시는 필히 전화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두 번째 말씀은 화재예방에 관한 당부의 말씀입니다.  지난해에도 동일 내용의 문서를 발송(문서번호; 제02-02-21호)해 드리고 회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란에 계속 게시하고 있습니다만 요즘 연일 김해 안동·어방·지내공단, 대동지역의 공장, 부산 대저·맥도·사상공단 등 공장밀집지역에서의 화재 발생 빈도가 他지역에 비해 지나치게 높은 편입니다.  화재는 발생과 동시 인접 건물까지 피해를 주게 되어 잠시 예방 점검을 소홀히 한데 비하면 너무나 엄청난 재앙의 결과를 초래하게 되어 當社로 보험 보상을 상담해 오는 경우가 있사오나 주지하시다시피 當社의 영업배상책임보험은 도난에 대비한 것이므로 화재에는 별도의 보험이 필요함을 수 차례에 걸쳐 알려드립니다. (화재보험가입을 대행해 드릴 수 있사오나 직접 보험회사 관계자를 불러 상담 후 가입하시는 편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건물의 구조, 동일 건물의 구성요소, 재물 등을 상담)  다시한번 철저한 사전 점검 및 그 결과에 따른 화재보험가입 및 적절한 소방시설 완비로 불행한 일과 마주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4. 1993년 이후 회원님과의 만남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 만남을 소중하게 가꾸어 세계 최고 수준의 무인전자경비, CCTV업체로 계속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항상 긴장된 자세로 회원님 마음 속 최측근에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회의 중심축이 되시는 회원님의 건투를 손 모아 빕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 대 민 보 안 공 사 대 표 이 사

 

Copyright(C) 1998 by A.CO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051-343-1122, 080-080-1122  (주)대민보안공사  우) 46648 부산광역시 북구 구남언덕로11(구포동)